본문 바로가기
SHOES

[NEW BALANCE] 뉴발 327

by S.G.DADDY 2021. 7. 16.
반응형

그분께 작년부터 핫했던 뉴발란스 327을
“KREAM”에서 마이너스피로 하나 사드렸습니다.

신발 사모으는 걸 좋아해서
“KREAM”을 자주 이용하는데
지금껏 몇번 구매해보니 검수와 재포장이
너무나 맘에 들었답니다.

누가 봐도 “KREAM”에서 보낸 박스죠?

뾱뾱이를 이용해서 본박스에 데미지가 안 생기도록
신경을 많이 쓴게 보이시죠?
본박스 또한 랩핑 포장을 해서 조그마한
흠집도 생기지 않도록 해 두었네요.
신발 좋아하는 사람들은 저 신발상자 또한 애정합니다.

“KREAM”에서 검수가 완료되었다는
홀로그램스티커가 붙은 보증서와
예쁜 스타커 2개가 들어있는 봉투가 보이네요.

이번에 구매한 327입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이랑 다르게 겉감이
좀 더 도톰하고 고급져 보이는데
해외에서만 발매되었다고 하네요.
남들과 똑갈은건 싫어하기에…

신발에도 “KREAM”을 표현하는
타이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디테일이 대단하죠?

이번 휴가때 그분과 커플 운동화 신을 수 있겠네요.
여름 휴가철인데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져서 걱정입니다.

내일부터 주말 시작인데 건강 조심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