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

[KICKS] 킥스 슈케이스

by S.G.DADDY 2022. 2. 24.
반응형

구매한 신발들을 박스채로 쌓아놓기에는
영롱한 신발들이 보이질 않다보니
신발덕후들에게 슈케이스는 필수인듯 합니다.

슈케이스 제작 업체들도 많다보니
처음 입문할때 한참을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슈케이스는 처음 산 브랜드가
끝까지 이어져서 브릭처럼 쌓아야 제 맛이다보니
첫 구매가 아주 신중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업계 1등이면서 홍보도 많이 하는 업체는
왠지 홍보비용이 슈케이스에 포함되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KICKS"라는 브랜드를 선택해 봤습니다.

몇달을 고민하고 또 고민했던 것 같네요.


주문하고 받아보기까지도 퀄리티에서
떨어지면 어떻하지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믿고 기다려보았습니다.

킥스 제품은 1개 제품을 구매하면
2개의 슈케이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우선 저는 시작이니 2개, 즉 4개의 슈케이스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슈케이스 박스 자체가 하나의 신발 케이스 같아서
새로운 느낌이 드네요.

디자인 하신분 칭찬합니다.

슈케이스는 부피로 인해서
직접 조립을 해야하는데 똥손인 저로서는
걱정이 되었지만
같이 들어있는 설명서와 유튜브 검색을 이용해서
조립을 해보았습니다.

조립을 할때 홈에 끼워지는 손맛 너무나 좋았구요
완성했을 때 퀄리티 더욱 좋았습니다.

같이 들어가 있는 인조잔디를 깐 완성품입니다.
이렇게 봐서는 잘 모르시겠죠?

슈케이스란 모름지기 신발이 들어가 있을때
비로소 빛을 발하는것이 아닐까요?

제 원탑 카시나 덩크를 넣어봤습니다.

우선 제 방 정리가 안 되어 있어서
팬트리 제일 위에다가 두었습니다.

아직 갈 곳이 없는 신발들이 많이 보이네요.

조만간 그분 몰래 구매 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너무나 만족한 슈케이스 언박싱이었습니다.

슈케이스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 그만하시고 KICKS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