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에르메스 공홈 피코탄 성공 (feat. 새로고침)

by S.G.DADDY 2023. 5. 23.
반응형

위 동영상은 와이프의 가방을 사기 위해
무한 새로고침을 하고 있는
한 가장의 휴대폰 상황입니다.

지인 집에 놀러 갔다가
피코탄과 가든파티를 우연히 보게 된 후
그 분에게도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만
에르메스 또한 롤렉스처럼
사고 싶다고 살 수 있는 물건이 아니더라구요.
 

신세계 본점

신세계 대구

또 신세계 대구

강남 갤러리아

도산점

제가 사는 곳이 포항임을 생각하면
미친짓이 따로 없는 것 같네요.

 백화점 갈 때마다 
웨이팅을 해보았지만 들어가보면
아무것도 없는 상황이 반복되며
그 어렵다는 공홈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하지만 공홈에는 항상 사고 싶은
가방은 없었고
간혹 사려고 하는 가방이 보여서 눌러보면
구매할 수 없다는 메세지만...


하지만,

나이키 공홈에서 10년간
선착과 드로우에 단련되어 있었기에
포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키 선착에 비해 에르메스 공홈은
1000000000배는 더 난이도가 있는 듯 해요.
 
분명 새로고침해서 
상품이 떠서 바로 눌러봐도
구입하기는 어려웠고
 
간혹 장바구니에라도 담기면
재고 수량 부족으로 결제로 넘어가지 않네요.

점차 초췌해져가는 저의 모습을 본
그 분의 만류에도 새로고침은 계속되었고
공홈 도전한지 2주가 지난 어느날
새로고침을 하던 중
어느날 장바구니에 담긴...
결제가 되는...
 
피코탄 22 누아!!!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