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 에르메스 공홈 구매 후기

by S.G.DADDY 2023. 5. 24.
반응형

에르메스 공홈에서 물건을 사면

도착할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네요.

 

결제 후에도 취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얼마전 나이키 신발을 샀는데도

자기네들 재고 오류로 인하여

재고가 없는데 구매가 되어버린 건

자기네들이 일방적으로 

구매 취소시킬 수가 있다고 합니다.

멤버스 데이 세일가로 산건데

취소가 되니 2배 더 속상한 게 사실입니다.

에르메스는 더 하겠죠?

다른 분들께서 써놓은 글을 봐도

취소 당했다는 걸 많이 보았기에

수시로 공홈 주문 페이지를 들락날락 해봤습니다.

 

결제가 끝나고 나서는 

전자결제 업체와 시스템적으로

완료가 되지 않았는지

바로 결제 완료로 표시가 되지 않네요.

몇 분 지나서 확인해 보니

주문승인으로 표시가 됩니다.

이때까지도 마음을 놓을 수가 없습니다.

오후가 되니 준비 중으로 바뀌어 있네요.

준비 중이라는 알림을 보고 나서야

한숨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오후쯤

인보이스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주말이 끼어 있어서 

월요일에 받아 보았는데

(이렇게 주말이 길게 느껴진적이

있었나 싶습니다.)

5월 18일에 구매해서 22일에 받았으니

배송도 빠른 편입니다.

 

맞벌이라 장모님께서 

배송 온걸 받으셨는데

경찰옷 같은거 입은 잘생긴

장정 3명이서 들고 왔다고 하시네요.

배송은 확실하고 내부 상태도 너무 좋았습니다.

언박싱은 내일 다시 한번 써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